초록입 홍합 효능 - 블로그 - 뉴질랜드 건강식품 쇼핑몰 - 엉클엔젯

엉클엔젯 블로그

본 건강정보 컨텐츠는 특정 제품의 효능이나 효과에 대한 내용이 아니며 이해를 돕기위한 성분 및 원료에 대한 정보입니다.

 

초록입 홍합 효능

페이지 정보

엉클엔젯      건강상식

본문

뉴질랜드 초록입 홍합 효능

초록입 홍합의 다양한 효능

초록입홍합은 청정 뉴질랜드 해역에서만 발견되는 조개류로, 뉴질랜드인들은 독특한 맛과 식감으로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록입 홍합은 강력하고 안전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해외 여러 곳에서 건강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관절 영양제로만 알고 있는 초록입 홍합의 여러 가지 효능을 살펴보겠습니다.


뉴질랜드 초록입 홍합 추출물은 무엇인가요?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추출물은 홍합을 빠른 시간내에 가공하여 분말 또는 오일 형태로 만든 천연 건강식품입니다. 대부분의 초록입홍합 추출물은 껍질을 제거 한 후 내용물을 동결건조하는 과정을 거쳐 파우더 형태로 1차 가공물을 얻게 됩니다.

그 후 파우더는 캡슐 형태로 상품화 되기도 하며 2차 가공을 통해 오일 형태로 추출 하게 됩니다. 초록입 홍합추출물은 건강에 필수적인 오메가-3 지방산,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강력한 항염 기능

뉴질랜드 초록입 홍합 추출물이 건강식품으로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강력한 항염 기능 때문입니다. 초록입 홍합 추출물에는 강력한 항염증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에이코사테트라엔산(ETA)을 포함한 독특한 지방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염증은 부상이나 감염에 대한 신체의 자연스러운 반응으로 만성화되면 관절염, 심장병, 암을 포함한 많은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초록입 홍합 추출물은 몸 안의 염증을 줄임으로써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초록입홍합 효능 관절염 개선

관절 건강

1970년대에 발표된 한 보고서에서 마오리족이 지방과 동물성 단백질이 많은 식단을 섭취했음에도 불구하고 관절염 발병률이 매우 낮다고 발표를 합니다. 이것이 논란이 되었던 이유는 보통 고지방, 고단백 식단은 관절염의 위험 요소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이후 마오리족의 전통 식단을 연구하였는데 여기서 초록입 홍합을 포함한 영양이 풍부한 다양한 음식이 관련이 있다 라는것이 밝혀지게 된 것입니다.

초록입 홍합 추출물에는 연골과 다른 결합 조직에서 발견되는 분자의 한 종류인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AG는 관절에 윤활제 역할을 공급하여 뼈 사이의 마찰을 방지하여 통증과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뉴질랜드 초록입 홍합 추출물에 들어있는 오메가-3 지방산은 관절의 기능을 크게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호흡기 건강

초록입 홍합 추출물에는 폐의 염증을 줄이고 호흡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독특한 지방산 조합을 함유하고 있어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관절건강 기능성으로 인정을 받아 판매가 되고 있어 이 기능에 대해 생소하신 분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실제로 초록입홍합 추출물은 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천식, 기관지염, 그리고 다른 호흡기 질환을 가진 사람들의 증상이 호전 되었다는 것을 보여 주기도 하였습니다.

피부 건강

초록입 홍합 추출물은 항산화 성분과 항염증 특성이 높아 여성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초록입 홍합 추출물은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염증과 자극을 줄이고, 피부의 전반적인 외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 된 연구자료는 "류마티스 관절염 및 골관절염 치료를 위한 초록 입 홍합(Perna canaliculus) 추출물: 메타 분석" 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초록입홍합 오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스크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