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1 페이지 - 뉴질랜드 건강식품 쇼핑몰 - 엉클엔젯

엉클엔젯 블로그

본 건강정보 컨텐츠는 특정 제품의 효능이나 효과에 대한 내용이 아니며 이해를 돕기위한 성분 및 원료에 대한 정보입니다.

 

블로그 목록
혈당 관리는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안정적인 혈당은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부담을 크게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서 혈당 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닙니다. 이 글에서는 혈당 유지를 방해…
New Zeal Purifying Mud Mask is a skincare essential meticulously formulated to rejuvenate your complexion. Infused with a potent blend of New Ze…
코큐텐의 기본 이해: 당신의 건강 파트너 코큐텐(코엔자임 Q10)은 신체 각 세포에서 에너지 생산을 돕는 이 효소는 신체 기능의 원활한 운영에 필수적입니다. 특히 심장, 뇌, 폐, 간 등 에너지 소모가 큰 장기에 많이 분포하는데 이는 바로 코큐텐이 에너지 생산에 …
  건강식품 시장은 다양한 기능성 상품으로 더욱 성장하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혈당을 잡아주는 효능으로 유명한 바나나잎 추출물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바나나잎 추출물을 먹으면 혈당이 안정되어 건강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을 텐데요. …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만성피로증후군! 피로감과 무기력함 등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는데요. 하지만 피로는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이기 때문에 그냥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6개월 이상 지속되는 만성피로는 반드시 병원 진료를 생각해 보아야 합니…
  요즘 손가락 관절염이 큰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 추세는 고령화 인구의 증가,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 시간 증가와 같은 현대 사회의 특성, 그리고 생활 패턴 변화 등 다양한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발생하고 있습니다. 손가락 …
  눈이 건조하면 일상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특히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많이 하는 현대인들에게 안구건조증은 피할 수 없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인공눈물은 편하지만 효과는 잠시뿐이라 근본적인 해결책으로는 부족함이 많습니다. 더욱이 건조한 눈을…
  초록입홍합 추출물은 크게 가공형태에 따라 오일과 파우더로 분류가 되는데요. 두 형태 모두 오메가-3 지방산, 글리코사미노글리칸 및 생체 활성 성분등으로 항염 기능이 뛰어나지만 여러가지 차이가 존재합니다. 초록입홍합 추출물 오일과 파우더가 항염 기능에…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엔 우리 몸도 적응하기 쉽지 않을 때입니다. 그러다 보면 신체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면역력 저하 및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데요. 특히 뼈와 뼈 사이 연결되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관절은 기온 변화에 굉장히 민…
  관절은 늙는다. 노화로 찾아오는 불편함은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그 중에서 기본적인 이동수단의 제한은 생활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미리 미리 방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관절은 세월에 따라 쇠퇴 되기도 하고 무리한 활동에 의해 통증과 염…
  소개 여성을 위한 대표적인 건강식품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크랜베리 추출물은 강력한 항산화제, 항염증기능 그리고 고농도의 비타민 C 함유로 빠르고 강력한 결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천연 보충제입니다. 이 글에서는 크랜베리 추출물이 여성…
  비타민 B군은 우리 몸에서 에너지 생성과 대사과정에 관여하기 때문에 피로회복 및 활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거나 인스턴트 식품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아 영양 불균형…
  오메가-3는 우리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 중 하나로 혈액순환과 두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물 등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합니다. 특히 DHA와 EPA 같은 경우엔 생선기름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많…
  초유란? 초유란 출산 후 4~5일까지의 젖을 말합니다. 이 시기의 젖은 아직 성숙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각종 면역물질과 성장물질의 80%가 포함되어 있어서 갓 태어난 아기에게 반드시 먹여야 하는 음식입니다. 초유는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었던 식품이었으…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태블릿 등의 사용은 생활의 편리를 제공 하지만 한편으로 눈 건조증상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 건조증상은 눈에 수분이 충분하지 않거나 눈물이 나오지 않아 발생하는 증상으로,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빌베리…
게시물 검색